<span class="pcol1 itemSubjectBoldfont">한국에서의 게드전기의 입장. 10번을 볼 것 같군요.</span> 연예/화보 조회 0 원본보기 0 인기도 점수 0 0 요약 먼저 게드전기 개봉일이 얼마남지 않아 공식페이지에 가보니 이런게 떠있더군요. 게드전기를 조금이라도 싸게, 공짜로 보는 방법이 ... 올려져 있더군요. 지식in에서 볼법한! 여하튼 게드전기 OST 를 구입하거나 이마트에서 3만원 이상 구입하면 높은 확률로 가깝게 공짜! 나머지 이벤트는 복불복(福不福)이니 논할 필요가 없고 할인 이벤트도 있으니 여하튼 쌀 듯. 쇼박스에서 들여오기는 하지만 괴물의 횡포로 스크린은 거의 못 잡을 듯 싶군요. 미야자키 고로 감독 역시 괴물의 대박 행진 때문에 가득이나 평이 않좋은 상황에 업친데 덮친격. 그런 것과 무관하게 스튜디오지브리의 신작은 무조건 5번 이상은 극장에서 봅니다. 개봉일날 혼자서 1번, 여친들과 각각 1번씩(오해없으시길), 동호회 사람들과 3번. 나머지는 울그락 불그락 남자 친구들과 한 2번쯤 갈 것 같군요. 이로서 10번중 8번은 괴로울 듯. 원본 페이지로 이동 추천 콘텐츠 너 같은 새끼를 뭐라고 부르니? 0 z154 0 6500원 갈치조림과 5000원 돼지주물럭의 비밀 0 문화컬쳐 느껴지는 레코드판 제조 과정.jpg 0 억대 연봉을 포기한 정신나간 정신과 의사 0 콩나물 대가리로 조롱받던 에어팟 판매량 0 관련 이미지 아나운서라고 하는데.. 326 김사랑 슴골 노출 364 써니의 슴부먼트 297 다이빙 소유 860 신인걸그룹 써스포라네요 663 아이돌 처자 허리놀림.gif 621 아이돌 도끼 1002 추억의 그녀들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