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이번에 가이낙스에서 극장판 '천원돌파 그렌라간' 을 준비하면서 새롭게 도전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TV애니메이션 '천원돌파 그렌라간' 에서 활약한 스탭들이 본편에서 사용된 BGM으로부터 인스피레이션을 받아 작성한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그렌라간의 키워드중의 하나인 '다원 우주' 를 바탕으로 하고, 각 크리에이터가 모든 가능성의 그렌라간의 세계를 완전 신작의 영상으로 만들어 내는 것이 바로 '그렌라간 파라렐 워크스' 라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8명의 크리에이터가 참가하며, 사용되는 음악들은 위에서 언급했던 작품속의 BGM 만이라고 하니 원작을 알고 있는 분들은 향수처럼 느껴지실테고, 아직 보지 못한 분들에게는 나름대로 어필할 수 있는 계기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쪽으로 가지를 넓힐 줄 알았는데, 크리에이터의 혼을 불사르는 기획이란 점에서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이후의 작품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http://www.gurren-lagann-movie.net/gurrepala/main.html#top 을 주시하시기 바랍니다.
■ 첫도전은 크리에이터 '와타나베 케이스케' 가 내놓은 [중세 환타지 롤플레잉풍]
'ラップは漢の魂だ!無理を通して道理を蹴っ飛ばす!俺たち大グレン団のテー
マを耳の穴かっぽじってよ~く聴きやがれ!!'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의 컷을 새롭게 그렸는데 불구하고 제일 먼저 공개된 것은 이후의 작품을
기대하게 하는 만든 것도 있습니다만 확실히 틀을 깨주기 위함도 있는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