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저너무폭력적이였었네요..하하하"<s>@</s>CceylonTea: <s>@</s>4m_namgg ㅠㅠ중학교 졸업하면서 남지가 다굴하던게 아직도 생생한데

 이제 고등학교마저 졸업하다니ㅠㅠㅠㅠ 둘다 저때는 천진난만하고 귀엽네요...ㅎㅎ twitpic.com/c1i2s6"

 

 

조금전에 소현이가 풍문여고 에서 졸업식 올렸습니다♥축하해주세요 !!!! pic.twitter.com/ny8BLnVE

 

 

당근기억나지요 2013년생일축하해준분들 감사합니다.♥♥"<s>@</s>jiho369: <s>@</s>4m_namgg 이거 기억나시죠? pic.twitter.com/DKx9L0x9"

 

 

ㅜ.ㅜ"<s>@</s>mkmk0522: <s>@</s>4m_namgg 남지언니!!언니막내로변햇쪄여>< pic.twitter.com/d7rNvtFu"

 

 

유큐브리허설! pic.twitter.com/hO6iVKlf

 

 

볼도 분홍이 ㅎㅎ pic.twitter.com/LrLQ5TnP

 

 

일기장 잘쓰구있어요^^좋은하루보내세용 pic.twitter.com/TcZlSYBs

 

 

[TEAM H] I Just Wanna Have Fun Teaser

 

 

고마워요ㅎㅎ"<s>@</s>NAMDAL2: <s>@</s>4m_namgg 이거 작년 생일 공카대문인데

이것두 이쁘졍 헤헤 순백 남지는 뭐든지 이뿌당♥^♥ pic.twitter.com/9Lm1YOuS"

 

 

ㅋㅋㅋ"<s>@</s>yu860430: <s>@</s>4m_namgg 웨딩드레스는 내가찍어준

요 사진이 레전드지ㅋㅋ pic.twitter.com/3CVoyz0n"

 

 

우와아아앗 조공 감사히 잘먹겠습니다아아 pic.twitter.com/ZpUEko9V

 

 

이랬었구나..^^풋풋하다! "<s>@</s>Heyits_jihyun: "<s>@</s>4m_namgg:

 결혼을진ㅊ다할땐어떤기분일까요..?하하 싱글벙글아님 펑펑우는거아님..가기싫ㄷㅏ하려나~~..;^^  

twitpic.com/3g5qu9"" 

 

 

투윤쌍윤 고고고 !!!!파팅 "<s>@</s>cubeunited: <s>#</s>2YOON 24/7 Main Teaser youtu.be/xZwUdw04QB0"

 

 

새여권사진!!상투머리한것같다구 누군가말했다..ㅜㅋㅋ pic.twitter.com/MjaR86pG

 

 

귀엽고사랑스러운모습 4년만에공개!!♥투윤이화이팅♥♥"<s>@</s>cubeunited: 투윤은 사랑입니드아♡

 넓디넓은 식물원에서 제일 이쁜 꽃 두 송이, 화알짝! 투윤의 메인 재킷 이미지 공개!! #24/7 pic.twitter.com/pHjLzxmR"

 

 

Project: Words of love to NamJi

Este proyecto es el primero en latinoamerica para 4Minute, con las fanbases:

 

멤버들이축하해주는 생일~~빨리먹느라 사진이늦었지요~.~포미닛최고!!!!!!!!!!!!! pic.twitter.com/lricpjoH

지현양 생일 축하해요^^

 

감사 인증샷♥ pic.twitter.com/TiJD5CLr

1월 8일남지현남지현<s>@</s>4m_namgg

저의 생일을 직접챙겨주고,축하해준 팬분들.!!멀리서축하해준 팬분들!!모두모두 감사드립니다 .매번 표현은 부족했지만 진심으로 감동이였어요ㅠㅠ!엉엉,.2013년두 새해복많이받고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pic.twitter.com/Eq98Mvm3

 

 

예쁜보랏빛케익!!♥ pic.twitter.com/poeTKanK

 

 

올해들어 처음받은케익!인증샷입니다^^*감사합니다 힘내서 더좋은모습보여드릴게요!!♥

또한살이먹었습니다 유유 pic.twitter.com/V3PvcfIA

 

 

방에서 예쁘게신을게요 고마워요^~^홍콩포니아!!! pic.twitter.com/OOl5a07g

 

 

레몬맛 아이스크림 +4단 콤보 아이스크림 pic.twitter.com/vYaKxV5m

 

 

2008년 입학하구~~♥ㅎㅎ pic.twitter.com/3IFDPzi1

 

 

수고해준친구들얼굴도이뻐요~~♥ pic.twitter.com/PErY8itP

 

 

2013년에는 2012년보다 더 멋져지는 가장최고포미닛^^되길희망하면서 ..모두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1일

 

난 알아yo 세 살때yo힙합을 알아yoyoyo~~ pic.twitter.com/PNDHivO0

 

남지현 트위터 : https://twitter.com/4m_namgg

원본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