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뭐! 마법소녀물에서도 지구의 운명을 갸냘픈 미소녀들에게 맡겨왔으니 걱정은 안됩니다만 실사라 그런지 설득력은 별로군요. 설정이나 스토리라인은 이제까지와 별반 차이가 없이 유치 하지만 이 작품을 꼭꼭 시간 맞춰서 볼 사람들은 작품보다는 아이돌에 더 초점을 맞춘 것이겠죠. 이 방송을 BS-i 에서 한다는 것에 약간은 절망했지만 노리고 만든 채널이니 할만큼 해보길!

▲ 마법소녀물에서나 봤을 법한 짧은 치마인데, 애니와 달리 팬티는 보이는군요. 그나저나 숭고한 목적인데 복장은 왜 ...
제목은 '정령소녀대' 로 지구나 환경을 지키기 위해서는 정령의 힘을 빌려야 한다고 하는데 그 정령의 힘을 받을 사람이 바로 일본의 그라비아 아이돌들중에서도 몸으로 먹고 사는 이들로 총 5명의 전대입니다. 5명의 아이돌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중에서 그나마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있는 아이돌은 자신의 블로그에서조차 가슴은 우습게 보여주는 나카무라 미우외 4인.
아오시마 아키나 (青島あきな) 이나가키 미카 (稲垣実花) 츠기하라 카나 (次原かな) 나카지마 아이리 (中島愛里) 나카무라 미우 (仲村みう)
쓰리사이즈 : 87 - 58 - 86 = G컵
쓰리사이즈 : 86 - 58 - 85 = E컵
쓰리사이즈 : 87 - 60 - 88 = G컵
쓰리사이즈 : 86 - 58 - 88 = F컵
쓰리사이즈 : 83 - 54 - 83 = C컵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작품 발표회에서 나카무라 미우가 자신만 다른 아이돌들에 비해 가슴이 작고, 가슴골이 보이지 않아 열받는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녀 답다고 생각했지만 가슴이 얼마나 작다고 생각하는지 다른 아이돌들 모두 쓰리 사이즈를 알아보니 ... 별반 차이가 없더군요.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단지 1cm 차이로 E컵에서 G컵까지 달라질 수가 있는 것인지 남자다보니 납득하기 어렵더군요. 아무리 일본이 브래지어의 컵이 세부한 되어 있다고 해도 이건 좀 아니다 싶더군요. 원래 아이돌들이 빈유를 속이기 위해서 브래지어속에 뭔가를 넣는 것을 생활화 한다고 하는데 아마도 그것인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