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레인보우 노을 새해소감 친필

레인보우♥노을<s>@</s>No_Eul
우리 레인너스분들~새해 복 왕창 받으시공 더 건강하시궁, 하시는 모든 일 다 잘 되길 바랄게용!^^♥
올 해두 같이 달려봅시다~~~~~~~~앙>_<
요홋!!근데 오늘은 사진 없어염...내가 요즘 사진을 안찍어서ㅜㅜ..담에 많이 올릴게용!ㅎ빠염ㅋㅂㅋ

레인보우♥노을<s>@</s>No_Eul
오늘 달콤커피 공연 어땠나용?ㅇㅅㅇ생각보다 관객분들이 많으셔서 은근 떨렸음ㅠㅅㅠㅎㅎ
더 잘 할수 있었는데!!흑흑 아쉽다잉ㅜㅜ그래도 우리 팬분들 올만에 가까이서 보니 좋았음+_+ㅎ
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용♥ pic.twitter.com/Za4WFfc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