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유라가 쏘세지를 먹는 사진이 합성인줄 알았는데...

오늘 합성이 아닌 영상을 발견 했습니다.

 

아마 일본에서 활동중 간식으로 먹었나 보네요^^

 

 

유라 입에 소세지를 넣어주고 싶다.swf

 

 

조금은 뜨거워 보이는데도 정말 맛있게 잘먹은 유라^^

먹는 모습도 너무 이쁘군요...

 

 

 

 

 

 

 

 

정말 먹는거 하나 만큼은 맜있게 먹는 유라^^

여자건 남자건 음식을 맛있게 먹어야 복을 받는다지요 ㅎㅎ

 

 

원본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