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건망증 유라.swf

 

 

너무 추운겨울날 스타킹을 두개를 껴입고 정작 치마를 안입고 나간유라...ㅋㅋㅋ

이정도면 좀 심한 건망증인가?

누구나 한번정도는 있을법한 일인가?

 

 

 

그냥 이쁘게 봐주삼^^

원본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