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Good Morning! 믿을수없어...오늘이....발렌타인데이라구??? ??.........
초콜릿먹구 싶은 사람 푸쳐핸섭!!!^-^ pic.twitter.com/oPzfeDdZ
ㅋㅋㅋ내프로그램도 홍보해야지ㅋㅋㅋMbc music 에브리데이 5pm <마블링>도 더 흥해라!!!!
나만 잘하면 되지만 ㅋㅋㅋ pic.twitter.com/c2ptMiLF
못난이키우느라고생한울엄마 이세상최고샤벳언니들 영원한버팀목달링 그리구 축하해준모든멋쨍이들
이쁜이들과 함께하는 레알 수빈시!!!!!!!♥♥^-^여러분멘션다읽구있다~고마워욧ㅎㅎ pic.twitter.com/JKlQutp8
헤헤ㅎㅎ데뷔후 첨으로 할무이댁왔어요ㅜㅜ!!내사랑봉순여사님♥♥
저는 저희 할머니 맛있는 음식먹느라 퉁퉁부었네요ㅋㅋ모두 해피한 명절보내세용~^-^ pic.twitter.com/cIfeA0Ft
오늘졸업했어요!사진을 못찍어서 친구가 보낸걸루ㅜ선도함께한 은체!땡큐♥ 섭섭하지만..
자랑스러운한림인,대한민국성인으로써 더더열심히할께용ㅎ
올해 졸업생들 모두 앞으로 더 나라발전을 위해서 홧팅하자구요 !!
사랑해요한림♥ pic.twitter.com/e49jChjr
에효.....벌써 오늘이 오고 말았네요...졸업식이....넘 아쉽구 섭섭하구...힝ㅜㅜ이연습실에 온게 입학할땐데..벌써 졸업을⊙_⊙....
혼자 연습하다 감성에 젖어서 몇자 적어보는 이상한애에요...ㅜ.... pic.twitter.com/f08M5DVF
바람슝슝ㅜㅜ바람이아직도춥다.....ㅜ따뜻하게입고다니기! pic.twitter.com/wAHc5jSe
오랜만에지하철~~~~~~~!!!!!!좋다.....♥지치신분들이 많은것 같아 넘 맘이아팠습니당..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달샤벳두 항상 열심히하겠습니닷^-^ pic.twitter.com/ok9U7Mp0
달링과함께하는수빈시 홧팅!!! pic.twitter.com/MoC6LtvL
Good~~~~~~~~~~~morning~~~~~~~~~!!!!!!!*.*
아육대에서 봐요 여러분.....흐흐흐흐 pic.twitter.com/p5Kujd31

재현오라방이랑 계사년을 위해 특별히 뱀걸치고 찰칵ㅋㅋㅋㅋ마블링♥대박나랏~~~~
오라방이 고른 효과 맘에 드삼? pic.twitter.com/UpdeB3gi
열정의수빈시 pic.twitter.com/bLZsjQ3l
내가더더더더고마워!!!!평생잊지않을께요달링♥굿밤^-^항상지켜보고있다아아!!!! pic.twitter.com/CbaCHzBz
이힝힝ㅋㅋㅋㅋ날너무조아하는우희언니랑한컷 사진한방찍어줬다...우린폭풍연습중.......
이제그만하구숙소갈까언니? pic.twitter.com/2o4s02Wh
예야~이곳은 이제곧방송될 ♥뮤직톡톡마블링♥타이틀촬영장!! 매일여러분께재밌는음악이야기를들려줄예정! ^-^참고로..저와함께할 파트네엠씨는.....최강비쥬얼모델 안.재.현.오빠!!!폭풍기대바래yo 커밍쑨 pic.twitter.com/VPcjQxJU
피곤피곤............저 잘때 건들지마세요......눈뜨고 자니까.............. pic.twitter.com/x7ENp6Xi
이것이 바로 진정한 벼머리 pic.twitter.com/sQhSPN9x
아영언닌 매미 난 나무..............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4AKggxos
정턱오빠랑 쾌남오빡ㅋㄱㄱㅋㅋㅋㄱㄱㄱㄱㄱㄱ
정턱오빠콧구멍은왜커지시는거에용ㅋㅋㅋㅋㄱ pic.twitter.com/AFpi8n46
2013년은 뱀띠래요!! 들어오는 복은 뱀처럼 확 물어서 올한해는 행복한 일들만 있길 바래요~~~~^-^
좀 있으면 시작하는 음악중심 달샤벳도 본방쏴쑤 pic.twitter.com/9Y7KD8ms
크크크 내가진짜진짜왕창왕창많이많이미치게사랑하는 우리달순이언니들♥
달달하고샤베트처럼시원시원한 울언니들 사랑하고 2013년엔 꼭 아프지말구 건강하기 있기없기!!있기!!^-^
세리아영지율우희가은수빈 홧팅!!알라뷰♥ pic.twitter.com/lU3kHc0V
히힉ㅋㅋㅋㅋㅋ뀨가 인기가 많아서 뀨2 만들어봤어요.....☞☜ pic.twitter.com/YkSdvv1E
막내처럼 보이고 싶은 달샤벳 막내 수빈 "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오오오오 밖에 진짜 너무 춥네요ㅜㅜㅜㅜ완전 무장하고 나가셔야 될듯!!!저는 털옷으로 무장완료^-^ pic.twitter.com/vOHzO9BV
꺅!!!포맨오빠들콘서트대박중대박!!짱짱최고♥오라버니들을 알게되서 정말 영광이에유☞☜
오늘 수고하셨습니닷ㅎㅎ용재오빠귀요미 원피스언니들두♥ pic.twitter.com/t8Kxd2C9
찌리릿ㅋㅋ접선중...아바타되는중...토루크막토!!!!ㅋㅋㅋㅋ
여러분 음악중심채널고정 !!달샤벳 나온다아아아 pic.twitter.com/d8Gs2c7M